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EPL(해외축구)

2019 8월 12일 EPL 맨유 첼시 중계 + 프리뷰

by 각종썰 2019. 8. 11.
반응형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인 축구 그리고 그중에서 세계에서 수준 높고 유명한 4대 리그라고 불리는

EPL이 이번주 토요일을 시작으로 2019-2020 개막전이 열립니다. EPL에는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와 뉴캐슬의 기성용 선수가 현재 활약하고 있습니다. 작년 18-19 시즌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에서 보여준 활약을 생각하면 이번 시즌도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시즌입니다.

 

다른 구단의 개막전 일정과 중계를 확인하고싶으시다면 밑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9/06/14 - [스포츠 정보/EPL(해외축구)] - 2019-20 시즌 EPL 개막전 일정 중계

 

2019-20 시즌 EPL 개막전 일정 중계

현재 모든 축구리그가 끝나고 A매치등 국가대항전이 진행되고있습니다. 그리고 유럽 4대 리그중 하나인 EPL이 개막전을 포함한 시즌 스케쥴을 발표하였습니다. 아마 한국내에서는 유럽 4대리그중 가장 인기가 많..

everyssul.tistory.com

그리고 서로 BIG6 라 불리는 강팀들의 승부가 있습니다.

바로 맨유와 챌시의 대결입니다.

2019-2020 EPL 리버풀과 노리치 중계는 한국시간으로 8월 10일 토요일 4:00부터 시작합니다.

장소는 맨유의 홈에서 열립니다.

중계 채널은 이번년에도 역시 독점으로 SPO TV , SPO TV NOW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환경이나 인터넷 중계로 보시는 분들은 카카오TV나 실시간 스포츠 중계를 통하면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번시즌 EPL은 중계권문제로 네이버스포츠에서 EPL감상이 안됩니다.

 

현재 맨유와 첼시의 승부 예측입니다. 

맨유가 승리할 확률이 조금더 높게 평가받고있습니다.

첼시에서는 공격에서 핵심전력인 아자르를 뺏겻으니 아무래도 타격이 매우 큰 상황입니다.

수비에서도 다비드 루이스가 아스날로 이적하면서 수비도 많이 불안한 상태입니다.

 

서로의 맞대결 전적은 작년 EPL에서는 서로 2무로 동일하였습니다.

하지만 첼시의 주 전력이 빠진 상태에서는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가됩니다.

현재 예상 라인업입니다.

맨유에서는 산체스는 부상으로 아웃입니다. 

포그바는 등 부상 + 이적관련으로 출전이 불투명해보이지만 그래도 출전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첼시에서는 수비의 핵심인 뤼디거 선수가 무릎부상으로 수술을 받은이후 시즌아웃을 당하였습니다.

 

현재 상황으로는 맨유가 전력상으로 강한 모습을 보이고있습니다.

맨유가 과연 개막전 홈에서 첼시를 잡고 기분좋은 스타트를 시작할수 있을지 기대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