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EPL(해외축구)

19-20 EPL 9월21일 레스터시티 토트넘 중계 및 프리뷰

by 각종썰 2019. 9. 21.
반응형

대회:19-20 프리미어리그

일시: 9월 21일 오후 8시 30분(한국 시각)

장소: King Power Stadium (레스터시티 홈경기장)

중계: SPOTV, SPOTV2, SPOTV ON(TV 채널), SPOTV NOW(모바일)

최근 상대 전적

최근 6경기 토트넘이 4승1무1패로 우세하고 있다. 1번 만났다하면 치고받으면서 무승부는 거의 나오지가 않았다.

 

예상 라인업 (레스터시티)

4-1-4-1

제이미 바디가 공격 선봉장에 서며 2선 중앙 미드필더 탈레만스 추드허리의 안정적인 중원이 짜임새가 있고 그 뒤에서 은디디가 볼 배급을 지원해 줄 것으로 보인다. 포백라인 벤칠웰 쇠윤추 에반스 페레이라 비교적 안정감을 주고 있으며 골문은 부동의 주전 슈마이켈이 지킬 것으로 보인다.

 

예상 라인업 (토트넘)

4-3-1-2

로즈와 오리에가 주중 챔피언스리그에서 휴식을 취하고 돌아올 예정이다. 베르통언과 알더베이럴트는 굳건히 중앙 수비라인을 지킬 것이고 중원은 현재 은돔벨레 윙크스 시소코 라인의 출전이 예상되며 보다 공격적으로 운용하기 위해서 에릭센을 공격형 미드필더로 내세울 것이 예상된다. 공격라인은 부동의 주전 손흥민과 케인이 호흡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총정리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은 경사가 있다. 토트넘의 포체티노 감독이 프리미어리그 감독으로서 250번째 경기를 가지게 되었다. 비유럽인으로서는 최초의 기록이다. 경사나 다름없다. 이 경기에서 승리를 자축하면서 다시 한번 상위권 도약에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 레스터는 이번 시즌 지금까지는 기대 이상으로 준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지난 경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 패배를 했지만 여전히 위협적이다. 거함 토트넘을 잡게 된다면 레스터 또한 중위권 이상의 성적을 기대할 수 있다. 결국은 집중력의 차이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다. 토트넘이 전력 면에서는 우세해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