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

김연경 터키 여자배구 중계 인터넷 엑자시바시 경기

by 각종썰 2019. 4. 11.
반응형

터키 여자배구 김연경 중계 인터넷

엑자시바시 김연경 선수가 리그 우승에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터키 여자배구리그 포스트시즌 4강 플레이오프 경기 일정과 김연경 배구중계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달 열린 터키 여자배구 플레이오프 8강에서 엑자시바시 김연경 선수는 1, 2차전을 모두 승리하고 4강에 진출했습니다. 이제 4강에서 갈라타사라이 팀을 상대하게 되는데요. 4강 역시 3전 2선승제 방식이기 때문에 1, 2차전을 모두 승리할 경우 바로 포스트시즌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하게 됩니다. 

 

터키 여자배구 4강 플레이오프 엑자시바시 김연경 경기 일정입니다. 경기 시간 잘 확인하시고 김연경 배구중계 놓치지 마세요. 

터키여자배구리그 포스트시즌 4강 일정(한국시간) 
1차전 : 4월 11일(목) 01:30분 
2차전 : 4월 13일(토) 20:00시 
3차전 : 4월 18일(목) 00:00시

김연경 선수의 출전이 예상되는 터키 여자배구 중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4강 플레이오프 일정 모두 TV와 인터넷으로 중계가 이루어지는데요. 다만 일정별로 채널이 달라지기 때문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김연경 배구 중계 채널

1, 3차전 중계는 스포티비, 2차전은 스포티비플러스에서 방송됩니다. (1,2차전 모두 한 팀이 이길경우 3차전은 중계가 없습니다) 

터키 여자배구 김연경 인터넷 중계

김연경 선수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 해외스포츠생중계, 인터넷스포츠중계사이트에서 모바일과 컴퓨터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터키컵과 터키 챔피언스컵 대회를 모두 우승한 김연경과 엑자시바시는 이제 터키리그 우승만 남겨둔채 4강전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터키 여자 배구 리그 4강 대진은 엑자시바시-갈라타사라이, 바크프방크-페네르바체가 맞대결하게 되었습니다. 엑자시바시는 지난 터키컵 결승에서 페네르바체를 꺾고 우승컵을 들어 올린바 있습니다. 

갈라타사라이는 터키 여자 배구 리그 '빅 4'로 손꼽히는 팀으로 정규리그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엑자시바시와 갈라타사라이는 올 시즌 총 3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엑자시바시가 승리하며 전적에서 앞서 있습니다.  

그러나 김연경과 엑자시바시는 3경기중 2경기를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했기 때문에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고 봐야합니다. 경기 당일 선수들의 컨디션과 전술에 따라 어떤 결과가 나올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터키 여자 배구 김연경 중계 소식 알아보았습니다. 엑자시바시 김연경 선수의 뛰어난 활약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