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일정 및 중계 인터넷

by 각종썰 2019.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세계최고의 축구 클럽들의 빅대결

별들의 축제라고 불리는 2018-19 UEFA 챔피언스 리그 8강전 1차전 일정이 있습니다.

이번 챔피언스 리그 8강전에는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의 출전과 챔스의 강자 레알 마드리드가 16강에서 탈락하는등

이변이 많은것같습니다.

자 그럼 일정과 중계를 볼수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먼저 EPL매치입니다. 

손흥민 선수가뛰고있는 토트넘과 현 리그2위 EPL우승을 노리고있는 강자 맨시티의 대결입니다.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일정으로 예정되어있는 토트넘 맨시티 중계는 한국시간 4월 10일(수) 오전 4시부터 진행됩니다.

중계채널은 SPO TV(스포티비),SPOTV2(스포티비2),SPO TV NOW(스포티비나우)그리고 인터넷에서는 네이버스포츠에서 동시 생중계되여 경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는 토트넘 홈에서 진행됩니다.

이어서 EPL의 20년만에 우승을 노리는 강자 리버풀과 포르투갈의 FC 포르투의 대결입니다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일정으로 예정되어있는 리버풀 FC 포르투 중계는 한국시간 4월 10일(수) 오전 4시부터 진행됩니다.

중계채널은 SPO TV+(스포티비+),SPO TV NOW2(스포티비나우2) 그리고 인터넷에서는 네이버스포츠에서 동시 생중계되여 경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는 리버풀의 홈에서 진행됩니다.

이어서 챔스의 강자 레알마드리드를 이기고 올라온 아약스와 호날두 선수가 뛰고있는 유벤투스의 대결입니다.

호날두선수가 이번에 16강전 2차전에서 헤트트릭을 기록하면서 팀을 8강으로 이끌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일정으로 예정되어있는 아약스 유벤투스 중계는 한국시간 4월 11일(목) 오전 4시부터 진행됩니다.

중계채널은 SPO TV+(스포티비+),SPO TV NOW2(스포티비나우2) 그리고 인터넷에서는 네이버스포츠에서 동시 생중계되여 경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는 아약스의 홈에서 진행됩니다.

이어서 EPL의 맨유와 라리가의 절대강자 FC 바르셀로나의 대결입니다.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일정으로 예정되어있는 맨유 FC바르셀로나 중계는 한국시간 4월 11일(목) 오전 4시부터 진행됩니다.

중계채널은 SPO TV(스포티비),SPOTV2(스포티비2),SPO TV NOW(스포티비나우) 그리고 인터넷에서는 네이버스포츠에서 동시 생중계되여 경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는 맨유의 홈에서 진행됩니다.

 

별들의 축제라고 불리는 UEFA챔피언스리그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가될것인지 기대하면서 

경기를 보면 좋을것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