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MLB(해외야구)

2019 4월 4일 MLB 피츠버그 강정호 '시즌 첫 홈런' + 중계채널

by 각종썰 2019. 4. 4.
반응형

음주운전때문에 논란이된 강정호 선수가 시즌 첫 홈런을 터트렸습니다. 

강정호선수는 4월 4일 피츠버그홈에서 열린 

피츠버그 vs 세인트루이스와의 경기에서 5번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하였습니다.

그리고 3회말 세인트루이스의 에이스인 마일스 미콜라스상대로 솔로 홈런을 터트렸습니다.

이로써 강정호는 2016년 10월 2일 세인트루이스와의 경기이후 914일만에 MLB복귀포를 올렸습니다.

2019 MLB 인터넷 실시간 중계방송

2019 메이저리그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독점 생중계됩니다.

PC 혹은 모바일에서 2019 메이저리그 인터넷 중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등 해외검색엔진으로 접할 수 있는 라이브TV 중계 사이트, 메이저리그 인터넷 중계방송 사이트, 메이저리그 중계보기 채널, MLB 인터넷 중계방송, 메이저리그 실시간 중계, 해외 야구 중계 사이트, MLB 생중계 방송,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등 온라인 스포츠 실시간 중계채널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 스포츠 플러스 2019 MLB 중계 시청하기

그럼 이번에는 MBC 스포츠 플러스 2019 MLB 중계 시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나 다음에서 MBC스포츠플러스를 검색후 접속합니다.

 

MBC 플러스 사이트에 접속했으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목록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아래 화면과 같이 여러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그중에서 스포츠+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아래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는 메이저리그 이미지가 있는 배너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2019 MLB 중계 시청이 가능한 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오른쪽 상단 LIVE 버튼을 클릭하시면됩니다.

 

그다음 화면을 보면 오늘의 메이저리그 일정이 나오고 지금 중계하고 있는 경기는 TV모양 아이콘이 옆에 표시가 됩니다.

저 TV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경기 영상을 라이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동영상 플레이어가 재생되며 2019 MLB 해당 경기 중계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필요없어요!

 

지금까지 MBC Sports+ 2019 MLB 중계 시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MLB감상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