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EPL(해외축구)

EPL 2019 4월 4일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뷰 + 중계채널 + 경기일정 + 예상 라인업

by 각종썰 2019. 4. 3.
반응형

해외축구 프리미어리그가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있습니다.

A매치 휴식기가 끝나고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이제 마지막까지 등수를 올리기위한 치열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의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경기가 진행됩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좋은 모습과 평가를 받고 있는 손흥민선수이기때문에 당연히 관심이 가는 경기입니다.  

 

현재 토트넘은 최근 5경기 2패 1무 2패로 부진이 계속 이어지고있습니다.

현재 토트넘은 순위싸움이 매우 치열한 상태입니다.

맨유와 61점으로 승점이 동점이며 잘못하면 유로파 경쟁으로 떨어질수도있습니다. 

또한 토트넘은 새로생긴 홈구장에서의 첫번째 경기를 치룹니다.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의 예상 라인업은 

케인,손흥민,알리,에릭센,요리스 같은 주전 선수가 출전할것으로 예상됩니다.

A매치 이후 갖는 첫매치업에서는 손흥민이 선발 출전하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선발출전을 기대하여봅니다.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일정으로 예정되어 있는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한국시간 으로 4월 4일 (목) 오전 3시 45분 부터 진행되며,

스포츠전문 케이블채널인 SPOTV2(스포티비2), SPOTV NOW(스포티비온2) 에서 동시 생중계 됩니다.

피시 , 모바일 환경에서 인터넷 중계 로 보시는 분들께서는 스포츠라이브중계 , 무료스포츠중계 , 해외스포츠생중계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을 하실수 있으시며, 제한적이지만

국내분들께서는 네이버 스포츠 , 다음 미디어 에서도 보실수있습니다.

 

이어서 토트넘은 4월 10일 UEFA 챔피언스리그 (챔스) 8강전이 예정되어있습니다.

토트넘의 홈에서 먼저 진행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