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썰 모음/레전드 썰

포텐터진 중고나라 만우절 대란 모음ㅋㅋㅋ

by 각종썰 2019. 4. 2.
반응형

4월1일 중고나라에서 만우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그중 레전드로 불리는 매물들을 소개합니다.

개발중인 전투까치 로봇ㅋㅋㅋㅋㅋㅋ

샤워기가 에어팟으로 둔갑ㅋㅋㅋㅋ

프라이머리 상자ㅋㅋㅋㅋ

피타고라스의 정리ㅋㅋㅋ 

깨알 쿨거래시 샤프 지우개ㅋㅋㅋㅋ

트럼프 친필싸인ㅋㅋㅋ 

깨알 밑에 nice to meet uㅋㅋㅋㅋ

아이언맨과 헐크의 친필 싸인

초코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역사 최초 200호 홈런볼

 

역사를 바꾼 미개봉 박혁거세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